جدول المحتوي

المعلومات عن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احدث اصدار1.9.0
الحجم32.0 MB
عمليات التثبيت12.1K+
الاقسامتطبيقات, تطبيقات السفر
مطوّر التطبيق파이언스
IDcom.pience.wifi
التحديث2018-02-14

تحميل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

لقطات الشاشة لـ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الوصف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تنزيل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تنزيل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APK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مجاناً، تحميل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من متجر بلاي تحميل برنامج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

와이파이 리워드 포인트 문상, 주요 번화가 비번없는 무료 WiFi 프리파이 (FreeFi)

💝💝 와이파이 쓴 만큼 문상, 구글 기프트 코드 받자 !! 💝💝
💝 와이파이로 유튜브(youtube), 페이스북 등 SNS 동영상 봤는데 포인트를 !! 돈버는어플 프리파이 (Free Wifi)

1. 집 밖에서, 집에서, 학교에서 어디서든 와이파이 쓰고 포인트 받자
프리파이의 14만개 제휴 와이파이 뿐만아니라 어디서든 와이파이를 사용하면 매일매일 포인트 증정 !! 용돈 같은 리워드 포인트를 쉽게 모아서 문상(문화상품권) 받자 !!
캐시 같은 문상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편의점 등에서 사용 !!

🎁프리파이를 친구에게 소개시켜 주세요. 사용자가 늘어날 수록 프리파이 서비스도 늘어납니다.

2. 비번없는 무료 와이파이를 LTE처럼 편안하게

프리파이(FreeFi)는 서울, 경기, 대구, 평창 주요 번화가 및 관광명소에 14만개의 '제휴' 와이파이를 통해 비번없는 와이파이 연결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변에 사용 가능한 와이파이가 있다면 프리파이가 보안체크 후 알아서 안전한 와이파이에 연결시켜 드립니다. 이제 편리하게 데이터 절약 하세요.

* 비번없는 와이파이 연결은 제휴 와이파이에서만 가능합니다. 제휴 와이파이는 비번이 걸려 있습니다. 제휴 와이파이 주변에 있으면 프리파이가 알아서 접속시켜 주므로 사용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와이파이 위치는 앱내 지도를 확인하세요.

📣프리파이는 해킹 와이파이가 아닙니다. 제휴되지 않은 와이파이는 보안상의 이유로 공유되지 않습니다. 해킹은 불법입니다.


3. 내 주변 매장의 쿠폰 및 포인트 혜택 정보

프리파이를 통해 매장의 와이파이 접속 여부, 매장 정보, 메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포인트 혜택 및 쿠폰이 있을 경우 알려 드립니다.


4. 평상 시에도 유용한 프리파이

★ 와이파이를 꺼 놓아서 데이터를 사용할 경우 알림
★ 데이터 사용량 표시 및 알림으로 더 낮은 요금제로 변경 가능
★ 주변 와이파이 사용 가능한 매장 지도 안내 및 메뉴 확인
★ 쿠폰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매장안내
★ 보안체크 후 해킹 된 와이파이 자동 접속 차단
★ 지역 상점 리뷰

📣돈 버는 와이파이 프리파이로 통신비도 절약하고 와이파이 사용한 만큼 포인트로 문상(문화상품권)또는 구글 기프트코드도 쉽게 받으세요.
😍부족한 포인트는 무료 충전소에서 손쉽게 !!
🎁문상으로 플레이스토어 기프트 코드, 게임 아이템, 쇼핑 등이 가능합니다.
💝리워드 포인트 사용과 관련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프리파이는 현재 서울, 경기, 대구, 올림픽이 열린 강원도 평창 주요 번화가에서 사용가능하며,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을 넓혀가는 중입니다.
프리파이 존 및 지역 상점 위치는 프리파이 앱 내 지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 존의 설치 요청은 페이스북 내 컨텐츠 밑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많은 유저가 요청한 곳 위주로 설치 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친구와 공유해 주세요.

☺ 프리파이는 와이파이 공유 경제를 실현합니다.


프리파이는 와이파이 마스터키 (Wifi Master Key)와 같이 유저 공유에 의한 Wi-Fi 공유 서비스가 아닙니다.




네이버 블로그 : http://freefi.zon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reefi.wifi
이메일: [email protected]

네이버 블로그나 페이스북 프리파이 페이지를 통해 와이파이 확장 요청을 주시면 의견들을 수렴하여 최대한 편리한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리파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의 접근 권한을 필요로 합니다.
​- 저장공간 : 매장 데이터 저장 (선택)
- 위치 : 와이파이 자동연결, 주변 매장 조회 (선택)
- 전화 : TNK 팩토리 충전소 사용, 매장에 전화 연결 (선택)
- 주소록 : 애드싱크 충전소 사용 (선택)
* 위 접근권한은 특정 기능을 사용할 때 허용이 필요하며,
허용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프리파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사 : 주식회사 파이언스
----
개발자 연락처 :
070-8260-0024

تحميل FreeFi-비번없는 와이파이 자동접속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APK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عرض المزيد


تحميل أحدث نسخة ←


ما الجديد

تحديث 1.9.0

와이파이 포인트 문상, 주요 번화가 비번없는 무료 واي فاي 프리파이 (FreeFi) 1.9.0 التحديث

2019-07-09

* 업데이트 내용
- 와이파이 사용에 따른 포인트 지급
- واجهة المستخدم 변경
- 기타 버그 수정

التقييمات
4 تقييم


الحجم 32.0 MB
القسم تطبيقات
المطور 파이언스
جوجل بلاي Google Play

تطبيقات السفر ←





متشابه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