جدول المحتوي

المعلومات عن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احدث اصدار2.2.5
الحجم24.4 MB
عمليات التثبيت11.8K+
الاقسامتطبيقات, تطبيقات الخرائط وتحديد الموقع
مطوّر التطبيقPoolus
IDkr.poolus.rider.android
التحديث2017-10-28

تحميل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

لقطات الشاشة لـ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الوصف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تنزيل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تنزيل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APK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مجاناً، تحميل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من متجر بلاي تحميل برنامج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

풀러스

대한민국 رقم 1 라이드쉐어링 서비스, 풀러스! 100만 회원이 이미 가입해주셨습니다.

풀러스는 복잡한 출퇴근 시간, 나 홀로 오가는 차량 속 빈자리를 공유하는 على الطلب 카풀 기반 라이드쉐어링 서비스입니다. 대한민국 방방곡곡 집과 회사 어디든 저렴하고 편안하게 이동하고 싶을 때, 카풀 앱 풀러스를 이용해보세요!

■ 간편합니다
카풀 차량 매칭 요청부터 결제까지 모두 앱에서 간편하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클릭 한 번으로 차량을 호출하고 채팅 기능과 안심 번호 서비스를 이용해 드라이버와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 저렴합니다
풀러스는 택시보다 30% 이상 저렴하게, 할증 없이 이동 거리만큼 정해진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지급되는 쿠폰과 크레딧을 통해 카풀을 버스,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만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시 다양한 쿠폰 및 할인 혜택 제공)

■ 쾌적합니다
풀러스 드라이버의 카풀 차량은 모두 사전 승인을 거쳐야만 운행할 수 있습니다. 차량 내 흡연여부를 포함한 차량의 청결 상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기에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합니다
풀러스 드라이버는 11단계 사전 검증과 교육을 수료한 분들로 안전합니다. 또한, 카풀 탑승 중 차량정보와 여정 정보를 안심 메시지로 보낼 수 있으며 라이더 보호 프로그램을 통해 사건/사고 발생 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즐겁습니다
붐비는 인파에 치이고 핸드폰만 쳐다보며 오가던 출퇴근길은 이제 그만! 수많은 업계, 다양한 직종의 드라이버와 함께 같은 길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D

이 앱은 라이더를 위한 앱이며, 드라이버로 활동할 분들은 풀러스 드라이버용 앱을 별도로 받아 가입하셔야 합니다. (드라이버회원과 라이더회원은 별도로 운영됩니다)

앱 설치나 이용 과정에서 문의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 [email protected]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 접근 권한 안내

[필수 접근 권한]
위치 : 가까운 드라이버와 빠른 매칭을 위해 내 위치를 확인

[선택 접근 권한]
전화 : 매칭된 드라이버와 원활한 연락 및 라이더 보호를 위한 가상 번호 생성

* 선택 접근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풀러스 앱의 접근 권한은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6.0 미만 버전을 사용중일 경우 선택 권한을 개별적으로 허용할 수 없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단말의 제조사에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신 뒤 가능하다면 6.0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تحميل 풀러스- 같은길 새로운 즐거움(Poolus 카풀) APK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عرض المزيد


تحميل أحدث نسخة ←


ما الجديد

تحديث 2.2.5

풀러스 2.2.5 التحديث

2019-07-09

- 접근 권한 안내 수정

التقييمات
2 تقييم


الحجم 24.4 MB
القسم تطبيقات
المطور Poolus
جوجل بلاي Google Play

تطبيقات الخرائط وتحديد الموقع ←





متشابه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