جدول المحتوي

المعلومات عن 콩팥병 식이 APK

احدث اصدار1.6
الحجم3.8 MB
عمليات التثبيت13.9K+
الاقسامتطبيقات, تطبيقات طبية
مطوّر التطبيقEXCOM21
IDnet.excom21.kidney
التحديث2018-05-22

تحميل 콩팥병 식이 APK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

لقطات الشاشة لـ 콩팥병 식이 APK

الوصف 콩팥병 식이 APK

تنزيل 콩팥병 식이 APK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تنزيل 콩팥병 식이 APK APK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콩팥병 식이 APK مجاناً، تحميل 콩팥병 식이 APK من متجر بلاي تحميل برنامج 콩팥병 식이 APK .

콩팥병 식이

'콩팥병 식이'는 콩팥병 환우의 올바른 식이를 도와주는 모바일 التطبيق 이며, 본인의 체중/투석분류/당뇨여부 등의 정보를 분석하여 개인에 맞는 식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음식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식사 다이어리를 기록하여 본인의 식이 가이드에 맞추어 조절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주요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식사 다이어리 - 아침/점심/저녁/간식의 식사내용을 음식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입력하시면 식이 조절이 필요한 5가지 성분(열량/단백질/인/나트륨/칼륨)에 جرائم 정보를 본인의 권장 섭취량과 비교하여 알려드립니다. 음식 검색 - 음식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음식명 검색과 음식분류 검색을 제공합니다. 즐겨먹는 상차림 - 식사 다이어리의 음식 목록을 즐겨먹는 상차림으로 등록하여 손쉽게 식사 다이어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주먹는 음식 - 특정 음식을 자주먹는 음식으로 지정하여 식사 다이어리 작성시 손쉽게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먹은 음식 - 최근에 먹은 음식을 자동으로 검색하여 식사 다이어리 작성시 손쉽게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식단 - 전문가가 제안하는 콩팥병 식이에 좋은 식단 정보를 주기적으로 제공합니다. بلدي 차트 - 날짜별로 검진 결과를 기록하여 각 검사 항목의 변화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 요법 - 콩팥병을 관리하기위해 중요한 식사요법에 جرائم 안내 입니다.

تحميل 콩팥병 식이 APK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عرض المزيد


تحميل أحدث نسخة ←


ما الجديد

تحديث 1.6

콩팥병 식이 1.6 التحديث

2015-12-22

아이콘 및 로고 이미지가 수정 되었습니다.

التقييمات
7 تقييم


الحجم 3.8 MB
القسم تطبيقات
المطور EXCOM21
جوجل بلاي Google Play

تطبيقات طبية ←





متشابه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