جدول المحتوي

المعلومات عن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احدث اصدار1.0.2
الحجم10.9 MB
عمليات التثبيت13.3K+
الاقسامتطبيقات, تطبيقات الصحة واللياقة
مطوّر التطبيقBlockchain Factory
IDcom.bcf.coinstep
التحديث2018-08-07

تحميل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

لقطات الشاشة لـ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الوصف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تنزيل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تنزيل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APK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مجاناً، تحميل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من متجر بلاي تحميل برنامج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

코인스텝 - 돈버는 만보기, 건강과 캐시를 동시에 챙기자~

★ 국내 최초 코인으로 적립해주는 만보기
★ 너무 많아 보는 것도 피곤한 광고, 이젠 걷는 것 만으로 지갑을 두둑하게

코인스텝은 걸으면 걸을수록 포인트로 코인이 쌓이는 똑똑한 만보기 어플입니다. 지금 설치해서 건강도 챙기고 지갑도 두둑하게 채워보세요!


■ 광고가 너무 많아 피로도가 높은 만보기는 이제 그만! 이젠 걷기만 하자 !
코인스텝은 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하고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하는 어플로 기존의 피로하게 광고를 보는 것으로 포인트를 지급하는 만보기 어플과는 다른 기본에 충실한 어플입니다.

■ 코인, 이젠 어렵지 않아요!
어렵고 복잡하다?
코인스텝은 어렵지 않습니다. 단순히 코인스텝을 설치하고 걷기만 하면 걸음 수에 따라 칼코인이 차곡차곡 쌓입니다.

■ 적립한 칼코인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인트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소멸이 되지만 코인스텝에서 지급하는 칼코인은 칼코인 지갑을 통해 개인간 송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품과 건강관련 서비스 구매 등이 가능하며 칼코인이 상장된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 코인스텝 특징 ]
- 코인스텝은 포인트를 지급하는 기존 만보기 어플과는 달리 암호화폐인 칼코인을 지급합니다.
- 칼코인은 가격변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포인트와 달리 소멸되지 않습니다.
- 칼코인은 칼코인 지갑을 통해 개인간 송금과 상품의 구매 등이 가능하며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 소셜 & 랭킹 기능을 통해 친구, 그리고 동일 성별/연령 그룹과 함께 걸어보세요.

[ 주의사항 ]
안드로이드 4.4 미만 버전에서는 코인스텝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تحميل 코인스텝 - 걸으면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만보기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عرض المزيد


تحميل أحدث نسخة ←


ما الجديد

تحديث 1.0.2

Coinstep 1.0.2 Update

2019-07-03

الإعدادات> دعوة صديق
- يمكنك التحقق وتبادل قانون بلدي المعلومات عن دعوة صديق. (صديقك يحتاج إلى شفرة المعلومات عند الاشتراك في Calcoin المحفظة)

التقييمات
7 تقييم


الحجم 10.9 MB
القسم تطبيقات
المطور Blockchain Factory
جوجل بلاي Google Play

تطبيقات الصحة واللياقة ←




متشابه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