جدول المحتوي

المعلومات عن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احدث اصدار3.2.7.0
الحجم15.2 MB
عمليات التثبيت12.6K+
الاقسامتطبيقات, تطبيقات الطقس
مطوّر التطبيقHerbert Lim
IDcom.ecoa.misebig
التحديث2018-07-11

تحميل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

لقطات الشاشة لـ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الوصف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تنزيل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تنزيل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APK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مجاناً، تحميل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من متجر بلاي تحميل برنامج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

날씨와 미세먼지 지도: 미세빅

미세빅은 우리들의 건강과 환경을 위협하는 미세먼지와 대기질 현황을 가장 빨리 알려주는 미세먼지 날씨 어플입니다.
지도 어플처럼 편하게 줌인 줌아웃 이동하시면서, 우리동네 뿐만 아니라 한국, 중국, 일본 등 동북아 동남아 대기질 현황도 살펴보세요.

◼ 공신력있는 국제 표준에 근거한 미세빅의 6등급 AQI(통합대기질지수)
미세빅의 AQI(Air Quality Index)는 세계보건기구(WHO)의 대기질 가이드라인, US AQI, 한국 CAI와 같은 공신력 있는 기준을 토대로 만들었습니다.

◼ 가장 빠른 대기질 변경 푸시 알림
궁금한 측정소들을 알림 구독하세요. 이 측정소들의 대기질 등급이 변경되면 푸시 알림으로 빨리 아실 수 있습니다.
미세빅은 매시 3분부터 25분까지 수시로 대기질이 변경된 측정소를 체크하여 푸시 알림을 보냅니다.
한두 개 밖에 알림을 등록할 수 없어서 답답하셨죠? 미세빅에서는 10개 측정소를 알림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한국 측정소만 알림을 지원합니다.

◼ 가장 빠른 한국 수치 업데이트
한국 측정소들의 데이터는 매시 2~3분에 약 15%, 8~9분에 90% 이상 업데이트되고 이후에도 더 업데이트됩니다. (단, 에어코리아 API 서비스 상태에 따라 업데이트율은 달라집니다.) 수천 개의 해외 측정소들의 데이터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30~40분 경에 가장 많이 업데이트됩니다.

◼ 미세먼지와 날씨 예보
에어코리아의 미세먼지 2~3일 예보와 기상청의 3일 날씨 예보를 지도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알려드립니다.

◼ 지도/측정소 즐겨찾기
자주 보는 측정소와 지도를 즐겨찾기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수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순서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도 즐겨찾기를 활용하면 내가 자주 보고 싶은 지역들의 현황을 빠르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 미세먼지와 날씨 브리핑
현재 지도 중심 위치 기준으로 현재 날씨와 대기질, 그리고 미세먼지와 날씨 예보, 인근 측정소들의 대기질을 간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해로운 오염원 랭킹
각 오염원의 농도 단위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어느 오염원이 더 해로운 상황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미세먼지 외에도 모든 대기오염원의 최근 31시간 동안의 오르내리는 추세를 볼 수 있습니다.

◼ 지명이나 상호명으로 검색하여 해당 지역 인근의 대기질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 자료 출처
◻ 한국 대기질 데이터와 예보: 환경부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
◻ 해외 대기질 데이터: AQICN.org
◻ 한국 날씨: 기상청

◼ 미세먼지와 미세빅이 더 궁금하시면 미세빅 블로그로! http://blog.naver.com/misebig

تحميل 미세빅:미세먼지 지도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عرض المزيد


تحميل أحدث نسخة ←


ما الجديد

تحديث 3.2.7.0

미세빅: 세계 미세먼지 지도, WHO기준, 알림, 날씨, 과거 미세먼지 3.2.7.0 التحديث

2019-05-15

+ 기상청의 3일 날씨 예보를 추가하였습니다.
+ 지도의 현재 위치 기준으로 미세먼지 현황과 예보, 날씨 예보를 한 번에 확인하세요.

التقييمات
5 تقييم


الحجم 15.2 MB
القسم تطبيقات
المطور Herbert Lim
جوجل بلاي Google Play

تطبيقات الطقس ←




متشابهة